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서울 커피엑스포 2014:엔티엠뉴스
로고

서울 커피엑스포 2014

서울 커피엑스포, 커피 관련 비즈니스 종사자와의 네트워킹 강화

이기만 | 기사입력 2014/04/13 [03:50]

서울 커피엑스포 2014

서울 커피엑스포, 커피 관련 비즈니스 종사자와의 네트워킹 강화

이기만 | 입력 : 2014/04/13 [03:50]
서울 커피엑스포는 코엑스와 (사)한국커피연합회가 공동으로 주최하여 169개사, 502부스가 참여해 커피 뿐 아니라 원부재료, 베이커리, 음료, 아이스크림, 장비 및 설비 등 커피관련 상품을 소개하는 대표적인 커피전문전시회이다.

엑스포 장내에서는 이색커피 체험을 준비해 신청자에게 사향고향이 똥 커피로 알려진 르왁커피, 오랑우탄 서식지를 보호하기 위한 오랑우탄 커피 등 관람객들에게 이색 커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민트라벨' 기획관을 통해 올해 상반기에 처음 출시되는 커피 신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커피산업 트렌드를 알아보고 관람객이 직접 체험해 보는 참여형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부대행사로 2014 세미큐크림 월드슈퍼바리스타챔피언십을 학생부, 장애인부, 일반부로 나누어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진행하고 있다.

커피애호가, 바리스타 지망생 등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형 교육프로그램을 준비해 로스팅과 드립커피, 에소프레소 커핑을 해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관계자는 연초에 홈페이지에 공개모집하니 미리 신청하면 참여가 가능하다고 한다.

<이기만 기자/nouths@hanmail.net>
<로스팅 기기를 관심있게 보는 소년>
시음하는 관람객
더치커피기구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