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돼지국밥, 지역 음식에서 한식 창업 블루칩으로 각광!:엔티엠뉴스
로고

돼지국밥, 지역 음식에서 한식 창업 블루칩으로 각광!

국밥 명인의 솜씨, 직영점으로 사업성 입증 ”국민돼지국밥”

최인규 | 기사입력 2014/12/01 [23:40]

돼지국밥, 지역 음식에서 한식 창업 블루칩으로 각광!

국밥 명인의 솜씨, 직영점으로 사업성 입증 ”국민돼지국밥”

최인규 | 입력 : 2014/12/01 [23:40]

예비창업자들의 인식이 달라지고 있다. 장기불황으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과 갈수록 치열해지는 자영업 생존경쟁 등을 고려해 보다 현실적인 목표와 전략을 갖고 창업에 도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창업아이템 선정에 있어서도 단기간의 수익보다는 장기간의 안정적 운영이 가능한 업종, 투자비용이 적어 상대적으로 리스크가 낮고 인건비를 비롯한 고정비용이 적게 드는 고효율 아이템을 선호하는 창업자들이 늘고 있다. 최근 한식체인점, 국밥전문 프랜차이즈들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이유다.

설렁탕과 순대국, 부대찌게 정도로 대표되던 한식창업 아이템 역시 보다 다양화 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최근에는 부산 및 영남권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돼지국밥이 소자본 외식창업의 새로운 블루칩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 중심에는 20년 노하우로 완성된 브랜드 '국민돼지국밥'이 있다.

프랜차이즈 '국민돼지국밥'은 국밥 명인으로 잘 알려진 김일섭 대표의 독보적인 노하우와 오랜 직영점 운영을 거쳐 완성된 브랜드로서 영남권 소비자들은 물론 전 국민의 입맛에 맞게 특화된 돼지국밥과 순대국, 수육보쌈 등 13여 종의 일품요리들을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현대적 감각의 세련된 인테리어 컨셉으로 상품성을 더욱 높였다.

국민돼지국밥은 창업비용과 점포 임대료, 인건비가 부담인 서민창업자들에게 특화된 창업모델이다. 본사는 가맹사업 전개에 앞서 8개월 이상의 직영점 운영을 통해 맛에 대한 소비자들의 평가와 20평 이하 매장의 파격적인 매출실적 및 수익성을 입증해 보였다.

예비창업자들에게는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국밥의 맛과 현재 운영중인 매장들의 실제 매출 데이터를 바탕으로 현실적인 창업가이드를 제시하고 있다.

국민돼지국밥을 운영중인 (주)썬푸드의 강한묵 홍보팀장은 "입소문을 듣고 또는 방문매장에서 돼지국밥의 맛을 보고 가맹점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이 많았다" 며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확신을 드릴 수 있는 체계적인 가맹사업 모델을 구축한데 이어 가맹점 중심의 운영과 지속적인 홍보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국밥전문과 같은 한식창업의 가장 큰 장점은 안정적인 매출이다. 매출대비 실제 수익을 높이기 위해서는 인건비를 비롯한 고정비용을 줄이고 테이블 회전율을 높이는 것이 포인트.

'국민돼지국밥'의 경우 본사가 공급하는 국물과 재료로 국밥 한 그릇을 만드는데 1~2분이면 충분하다. 20평 매장의 경우 2.5명의 인원으로 24시간 운영이 가능하다.

< 창업문의 : 042-823-9030 >  www.국민돼지국밥.kr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