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신개념 요가 운동기구 ”플라잉요” 업계에서 각광:엔티엠뉴스
로고

신개념 요가 운동기구 ”플라잉요” 업계에서 각광

최인규 | 기사입력 2015/03/02 [15:41]

신개념 요가 운동기구 ”플라잉요” 업계에서 각광

최인규 | 입력 : 2015/03/02 [15:41]
 
 
현대인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신개념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해먹을 이용해 운동하는 플라잉요가가 주목받고 있다.

직립보행하는 우리 몸의 단점을 보완시키기 위해 탄생된 이 요가법은 2007년 미국의 한 체조 전문가가 고안해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이본, 김가은, 이연두 등 많은 연예인들의 몸매 유지 운동으로 사랑받고 있다. 하지만 다른 운동과 달리 꼭 학원을 가서 해야만 하는 단점이 다소 불편함으로 지적받기도 했다.

이러한 가운데 (주)플라잉코리아(대표 최한국)에서 집에서도 간편하게 설치해 플라잉요가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플라잉요'를 선보여 각광을 받고 있다.

(주)플라잉코리아는 턱걸이 운동기구를 집에서 할 수 있는 제품들을 개발했던 업체로 기존에 존재하는 턱걸이 운동기구의 단점을 보완해 보다 완벽한 제품을 연구하던 중 개발한 제품이 바로 '플라잉요'이다.

하우스 공중부양 시스템으로써 집에 있는 문틀에 간단하게 설치만 하면 누구든지 자신만의 방법으로 플라잉요가는 물론 다양한 운동을 접목시킬 수 있는 다목적 실내운동기구겸 요가 놀이 시스템이다.

사실 (주)플라잉코리아 최한국대표가 처음부터 플라잉요가에 접목시킬 목적으로 제작한 제품이 아니고 다양한 운동은 물론 집에서 침대나 소파에 눕는 느낌이랑 다른 독특한 안락감을 집에서 느낄 수 있도록 고안하던 중 탄생된 것이다.

신개념 실내운동 기구인 플라잉요는 100% 스테인레스로 만들어진 L바를 이용해 문틀 양쪽 모서리에 고정시켜 하부 중력을 3방향으로 분산시키기에 강력한 고정력과 안정된 지지력을 자랑해 안전성면에서 아주 우수한 제품이다.

해먹 천 또한 상급의 코마사로 된 면제품을 이용해 인체에 해가 없고 물세탁이 가능해 보관과 이용에 있어 용이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서고 있다.

사실 몸을 지탱해야 하기에 설치가 어려울 것으로 생각하지만 혼자서도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고 여성들도 쉽게 설치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L바를 핸드그립테이프로 감아준 후 끝에 부착된 양면테이프로 깔끔하게 정리하고 십자드라이버나 전동그릴로 문틀의 위쪽과 옆쪽에 고정시키고 해먹 천을 묶으면 설치가 완료된다.

그리고 기존의 제품들은 설치 후 문이 닫히지 않는 문제점이 발생되었지만 일자로 고정되는 방식이 아닌 양쪽 모서리에 한쪽씩 고정되기에 제품의 설치 후에도 문을 닫을 수 있어 기존의 문제점을 해결한 제품이다. 

회사관계자는 "간편한 플라잉요를 통해서 집에서도 손쉽게 플라잉요가가 가능해 학원을 다니지 않고도 배울 수 있고 학원을 다니는 이들에게는 복습과 연습을 편하게 할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주)플라잉코리아의 목표는 국내시장과 함께 해외시장으로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국내도 최근 플라잉요가가 인기를 끌지만 해외에서의 반응이 더 뜨겁기에 국내 최초의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플라잉요가 충분히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주)플라잉코리아 최한국 대표는 "단순한 판매가 아닌 콘텐츠 개발에 집중할 계획이며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운동법 동영상을 단계별로 개발하고 요가 뿐만 아니라 다른 소품을 더해 강한 트레이닝을 원하는 운동 마니아들도 만족할 만한 콘텐츠로 함께 준비할 생각" 이라며 "부모에게는 좋은 운동기구로 아이들에게는 편하게 쉴 수 있는 해먹 그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는 플라잉요로 거듭날 수 있도록 힘쓸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02-326-5523 >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