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캔암스파이더 로드스터 신차 발표회:엔티엠뉴스
로고

캔암스파이더 로드스터 신차 발표회

새로운 개념의 안전한 탈 것

이호진 | 기사입력 2015/03/22 [21:17]

캔암스파이더 로드스터 신차 발표회

새로운 개념의 안전한 탈 것

이호진 | 입력 : 2015/03/22 [21:17]
22일 경기도 남양주시 팔당읍에 위치한 모터사이클 전문매장 '이륜관'에서 캔암스파이더 로드스터 신차 발표회가 열렸다.  캔암의 공식 수입사인 바이크원은 공식 수입사인 오엠케이와 스파이더 국내 총판 계약을 맺고 22일 스파이더 런칭쇼를 시작으로 스파이더 판매와 더불어 새로운 개념의 탈것을 통한 레저 붐 조성에 앞장설것으로 보인다.
바이크원이 선보이는 캔암스파이더는 국내 자동차관리법 이륜차의 차량의 총중량과 폭의 기준 미달로 그동안 차량인증이 불가피 했다. 하지만 4년여동안 국토교통부, 오엠케이, 바이크원과 여러 이륜차 관련업체 관계자의 협조와 많은 노력으로 차폭 기준이 유럽 기준과 같이 확대되고, 차량 총 중량도 완화 되어 2015년 1월 캔암스파이더 포함 승용 3륜 모터사이클 인증을 받을수 있게 되었다.
먼저 출시 되는 모델은 캔암스파이더 모델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ROTAX998cc 트윈엔진과 최첨단 기능으로 무장한 RS모델, ROTAX 1330cc 직렬3기통 엔진을 탑재한 리미티드 최고급 모델인 RT와 F3이다.


<이호진기자/soju884@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플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