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울림엔터테인먼트, 밴드 넬(NELL) 전속계약 만료:엔티엠뉴스
로고

울림엔터테인먼트, 밴드 넬(NELL) 전속계약 만료

김기태 | 기사입력 2016/03/22 [13:18]

울림엔터테인먼트, 밴드 넬(NELL) 전속계약 만료

김기태 | 입력 : 2016/03/22 [13:18]
 울림엔터테인먼트와 밴드 넬(NELL)이 서로 아름다운 이별을 선택했다.
 
아름다운 10년의 동행의 길을 마치고 서로의 발전을 기원하며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밴드 넬(NELL)의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밴드 넬(NELL)은 울림엔터테인먼트와 10년 간 정들었지만, 오랜 고심 끝에 서로의 발전적인 미래를 위해 아름다운 이별을 택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비록 매니지먼트 업무는 종료하지만, 향후 각자의 길에서 지지하고 응원하며, 따뜻한 관계를 이어 갈 것을 약속했다. 그리고 앞으로도 밴드 넬(NELL)의 행보에 항상 관심과 응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밴드 넬(NELL) 역시 "오랜 기간 함께 하며 동료로서 멋진 성과를 이뤄내고, 같은 길을 걸어온 친구로서 아름다운 추억들을 공유할 수 있어 굉장히 행복했다" 라고 전하며, 그 동안 동고동락해온 울림엔터테인먼트의 동료들 및 회사의 한없이 밝은 미래를 기원했다.
 
밴드 넬(NELL)은 '기억을 걷는 시간,‘청춘연가,‘3인칭의 필요성’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킴과 동시에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밴드로 자리 잡았으며, 또한 음악뿐만 아니라 'Nell's Season’, 'Christmas in Nell's Room' 등 그들만의 브랜드 공연을 확고히 자리매김 시키며 최고의 라이브 공연을 선보이는 뮤지션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현재 넬(NELL) 은 올 상반기에 선보이게 될 정규앨범 작업에 총력을 기울이는 중이며, 이 앨범은 그들이 설립한 새로운 독립레이블‘SPACE BOHEMIAN’(스페이스 보헤미안)을 통해 발매 될 예정이다.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