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영상> 삼성전자, 김연아 뮤직비디오 ‘무풍쏭’ 공개

김기태 | 기사입력 2016/04/03 [11:57]

<영상> 삼성전자, 김연아 뮤직비디오 ‘무풍쏭’ 공개

김기태 | 입력 : 2016/04/03 [11:57]

삼성전자가 바람 없이도 실내를 쾌적하고 시원하게 만들어 주는 무풍에어컨 ‘Q9500’의 혁신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김연아 무풍쏭’ 영상을 공개했다.
 
무풍냉방편ㆍ무풍제습편ㆍ무풍청정편 등 총 3편으로 구성된 ‘김연아 무풍쏭’ 영상은 김연아가 노래를 부르는 뮤직비디오 컨셉으로 제작돼 삼성 무풍에어컨 ‘Q9500’의 주요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에어컨을 끄면 덥고 키면 추운 열대야의 무더위는 ‘무풍냉방’으로, 온 집안이 눅눅해져 가는 장마철의 꿉꿉함은 ‘무풍제습’으로, 창문을 열면 뿌연 먼지가 들이 닥치는 환절기는 ‘무풍청정’으로 극복하려는 한 가족의 모습을 재미있게 담았다.
 
김연아는 기타와 잼배 반주에 맞춰 청아한 목소리로 ‘바람아 멈추어다오’ 노래를 부르며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tvN의 인기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화제를 모은 이지연의 ‘바람아 멈추어다오’를 리메이크한 노래는 재치있는 가사와 흥겨운 리듬으로 눈길을 끈다.
 
김연아는 가수 못지 않은 수준급 노래 실력과 깜찍한 표정 연기로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칭찬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김연아 무풍쏭’ 바이럴 영상은 기존 에어컨의 상식을 깬 무풍에어컨 ‘Q9500’의 혁신성이 우리 일상에 미치는 영향을 친밀하고 재미있게 알리고자 기획됐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Q9500’의 혁신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연아 무풍쏭’ 영상은 삼성전자 가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amsungc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삼성전자는 후속 인터뷰 영상을 공개해 무풍에어컨 ‘Q9500’의 인기와 화제성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삼성 무풍에어컨 Q9500] 김연아(Yuna kim)의 무풍송_청정 편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플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