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꿀벌 킬러' 손흥민, 훈련소 퇴소 후의 모습에 팬들 관심 집중:엔티엠뉴스
로고

'꿀벌 킬러' 손흥민, 훈련소 퇴소 후의 모습에 팬들 관심 집중

스포츠부 | 기사입력 2020/05/16 [01:05]

'꿀벌 킬러' 손흥민, 훈련소 퇴소 후의 모습에 팬들 관심 집중

스포츠부 | 입력 : 2020/05/16 [01:05]
<사진/영 토트넘 팬사이트 '스퍼스웹'>

해병대 입소에서부터 퇴소할 때까지 해외 팬들의 눈길을 끌었던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이번엔 짧은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또 다른 관심을 끌고 있다.

15(한국시각), 영국 토트넘의 팬 사이트인 스퍼스웹쏘니의 새로운 스타일이다라며 손흥민의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손흥민은 전날 넥슨의 새 모바일 축구 게임 피파 모바일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홍보 모델 자격으로 인사를 건넸는데, 스퍼스웹은 이때의 사진을 이용해 손흥민의 근황을 전한 것이다.

사진을 접한 해외 팬들은 짧은 머리도 어울린다는 반응이 대부분이었는데 팬들은 마치 한국 배우 같다라고 호평하는 등 큰 관심을 나타냈다.

또 다른 팬들은 프리미어리그에서 치명적인 모습을 보일 것 같다”, “한 시즌에 40골을 넣을 것 같다라는 등 곧 복귀할 손흥민의 역할을 기대했다.

지난 8,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손흥민은 34개월 동안 관련 직종에 종사하며 544시간의 봉사활동을 이행하면 병역 의무를 마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