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의료정보]현대 여성들의 동안 얼굴만들기2-스컬트라:엔티엠뉴스
로고

[의료정보]현대 여성들의 동안 얼굴만들기2-스컬트라

최인규 | 기사입력 2011/12/12 [19:06]

[의료정보]현대 여성들의 동안 얼굴만들기2-스컬트라

최인규 | 입력 : 2011/12/12 [19:06]

지난 주 현대 여성들의 동안 얼굴만들기 필러시술에 이어 오늘은 두 번째 의료정보로 스컬트라 시술에 대해 알아 보기 위해 국내 스컬트라 시술 전문의 핑클리닉 이맹노 원장을 만나 스컬트라 시술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았다.

스컬트라란?
노화의 원인과 스컬트라의 효능

나이가 들면서 뼈가 함몰되고 콜라겐이 부서져서 눈가 입가 이마 등에 걸쳐서 피부가 쳐지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피부가 쳐지면 주름의 발생확률도 따라서 높아지게 된다.

주름이 생기는 이유는 피부의 70% 가량을 차지하는 콜라겐의 손실로 발생되는데 이는 피부노화나 피부탄력저하 주름 등에 깊이 관여하게 된다. 또한 한 번 잃어버린 콜라겐은 자연적으로 생성이 되기 힘든 부분이 있으나 만일 뼈가 다시 살아나고, 콜라겐이 생성된다면 우리는 다시 젊어질 수 있다.


일반적으로 극소적인 얼굴 선 및 주름만을 치료하는 일부 피부필러와는 달리 스컬트라는 대부분의 얼굴 부위에 효과적으로 볼륨을 줌으로써 얼굴 전반의 주름을 개선시켜 준다.

팔자주름, 눈밑 꺼짐 등의 주름을 교정, 노화의 속도를 줄이고 자신의 모습을 활기차게 만들고 싶거나 자연스러우면서도 확실한 효과를 보고싶고, 치료 효과가 2년 이상 지속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스컬트라 시술이 효과적으로 보인다.

 <스컬트라와 지방이식 비교> 
비교내용 스컬트라 지방이식
수술 비 수술 수술
마취 연고마취 or 무마취 수면마취
회복 회복기간 없음 회복기간 필요
대상 꺼진부위 누구나 시술가능 너무 마르거나 피하지방층
찾기 어려운 분들은 시술 불가
효과 시간이 지날수록 볼륨이 높아짐 시간이 지날수록 볼륨이 낮아짐

<문의:핑클리닉 02)554-0131 www.pingclinic.kr>

<최인규
기자/eagle98ts@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지식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