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클라벨 ”워터드롭 실키크림2”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엔티엠뉴스
로고

클라벨 ”워터드롭 실키크림2”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

최인규 | 기사입력 2013/06/19 [02:38]

클라벨 ”워터드롭 실키크림2”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

최인규 | 입력 : 2013/06/19 [02:38]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우진코스메틱(대표 이우영)의 에스테틱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클라벨'이 '워터드롭 실키크림2' 제품을 선보여 여성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클라벨은 주로 식물성 성분을 사용하고 화학적인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여 안전하고 순수한 제품으로 탁월한 피부개선효과를 자랑하고 있는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현재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있는 '워터드롭 실키크림2'는 미백, 주름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이 제품은 파라벤, 포름알데히드,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트리클로산, 인공색소, 트리에탄올아민, 광물성오일 등 피부자극유발 가능성분 8종류를 무첨가한 제품으로 2가지 특허성분(피토-올리고, 케라스겐)을 함유하고 있다.

촉규근(접시꽃뿌리) 및 알로에에서 저온 추출, 분리한 피토올리고 성분이 풍푸한 점성의 순 식물성 물질로서 피부세포 신진대사를 활성화하여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또한 뛰어난 피부보습 능력으로 탄력있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시켜줌은 물론 피부진정효과 및 항염능력이 탁월하고 피부의 발림감, 흡수력도 매우 뛰어나다.  

이제품에 함유된 특허성분 케라스겐(작두콩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콜라겐, 엘라스틴)은 피부친화력과 흡착력이 우수하여 피부보습을 유지시키고 피부를 한층 더 탄력있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주름개선에 탁월한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휴먼올리고펨타이드-1을 함유하고 있으며 효모발효여과물의 최고성분인 갈락토미세스까지 함유하고 있다.

그리고 워터드롭 실키크림2는 파라벤 대신 안전한 천연식물성보존제(황금추출물, 모란뿌리추출물)사용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고 타사 영양크림(보통 50g)기준 6배 이상 많은 용량(대용량 300g)으로 온가족이 모두 넉넉히 사용이 가능하다.  

클라벨의 이우영 대표는 "화장품 성분 중 식물성분 만큼 피부개선에 효과적이고 안전한 성분은 없다"며"피부에 유효한 식물성추출물 30여가지 이상 함유로 빠른 피부개선효과와 안정성을 자신한다"고 밝혔다.

<문의 : 031-441-5314> 
www.clabelle.co.kr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