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포토] 2013 코리아 스쿠터 레이스 챔피언쉽 개막:엔티엠뉴스

[포토] 2013 코리아 스쿠터 레이스 챔피언쉽 개막

2013-05-20     이호진
19일 오후 서울 잠실 스피드트랙에서 열린 '2013년 코리아 스쿠터 레이스 챔피언십(이하 KSRC)' 개막전이 많은 인파가 몰린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행사에 참가한 관객들은 변화된 레이싱의 스피드를 즐겼고, 이륜차를 처음 접한 고객은 안전운전 무료교육을 받고 이륜차를 탈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아빠와 함께 참가한 어린이들은 ATV를 타면서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또한, 행사장에서  대림자동차 상품을 좋은 조건으로 구매하는 혜택까지 누렸다.
 
KSRC는 대림자동차가 이륜차 문화의 성숙과 발전을 위해 1991년부터 진핸한 전국 아마추어 경기대회를 시작으로 현재의 'KSRC'에 이르기까지 라이더에게는 건전한 놀이공간과 관람객들에게는 다양한 문화행사와 더불어 건전한 모터스포츠를 즐길 기회를 제공한다.
이날 대회는 125cc 비본전, 110cc CITI-ACE전, VJF 250전 등 세 종목이 진행됐으며, 이 외에 '한경닷컴 레이싱모델 출사대회'를 비롯한 비보이 배틀, 치어리더 공연, 프리허그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됐다.


또한, 2013년 신기종 데이스타250 1호차 고객에게 Key를 전달하는 세레모니 행사가 진행되었고, 치어리딩 축하공연, 비보이 댄스배틀, 거북이레이스, 한경닷컴 포토출사대회, 서킷체험주행 등 행사장에 참여한 관중들은 몸과 마음이 즐거운 하루를 보냈으며, 다음 6 23일 레구레이스 뿐만 아니라, 10 20 KSRC 2전 행사에도 꼭 참여하고 싶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