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주)해청, 한우LA갈비 전문 프랜차이즈 ”한우 사랑애갈비”:엔티엠뉴스
로고

(주)해청, 한우LA갈비 전문 프랜차이즈 ”한우 사랑애갈비”

최인규 | 기사입력 2014/01/06 [18:18]

(주)해청, 한우LA갈비 전문 프랜차이즈 ”한우 사랑애갈비”

최인규 | 입력 : 2014/01/06 [18:18]
LA갈비는 고기를 썰때 뼈조각이나 가루, 살등이 묻어나와 비싼 한우를 사용하기에 어려움이 있어 수입육을 사용해왔다. 고기를 썰때 뼈 조각이나 가루, 살 등이 묻어나오는 이런 고기톱밥이 살때와 먹을때 고기의 무게를 다르게 만드는 주범이 된다.

이러한 가운데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해청(대표 이기상)의 '한우사랑애갈비'는 고기톱밥이 묻지 않는 톱을 개발해 한우로 LA갈비를 만들고 대중화하는데 앞장서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로인해 한우소비와 축산농가를 살리는 동시에 새로운 블루오션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한우사랑애갈비의 한우 LA갈비 비결은 고기톱밥이 묻지않는 톱에 있다. (주)해청 이기상 대표는 한우로는 LA갈비 생산에 어려움이 있어 다년간 연구끝에 톱밥 없는 톱 개발에 성공했고 한우에서 LA갈비를 8cm, 9cm, 10cm 등의 기술로 추출하는 기술을 특허출원했다. 이는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독자적인 (주)해청 만의 기술이다.

이렇게 판매되는 한우LA갈비는 기존 LA갈비보다 훨씬 육질이 부드럽고 식감이 좋다. 한우LA갈비는 남성에게는 스테미너를 여성에게는 저칼로리 다이어트 음식으로 또한 노인들에게는 노화방지에 좋아 건강음식으로 안성맞춤이다. 그리고 한우사랑애갈비는 신선하고 좋은 재료와 철저한 위생관리로도 고객의 신뢰를 받고 있다.

한우사랑애갈비는 예비창업주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허출원 중에 있어 다른 업종에서 따라할 수 없는 희소성있는 독자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건강과 맛이 좋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여 불황을 타지않는 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우사랑애갈비 이기상 대표는 "앞으로도 맛과 품질좋은 제품을 생산해서 많은 사람들이 맛볼 수 있도록 전국적으로 체인망을 구축하고 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31-662-5510>  http://www.k-55.co.kr/

< (주)해청 - 한우사랑애갈비 이기상 대표 >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