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하루 한번 '男子'를 깨운다.

천연 남성건강식품 ”눈꽃동충하초”의 비밀

최인규 | 기사입력 2014/11/07 [10:12]

하루 한번 '男子'를 깨운다.

천연 남성건강식품 ”눈꽃동충하초”의 비밀

최인규 | 입력 : 2014/11/07 [10:12]
 
 
건강은 미리미리 준비만 잘하면 남들보다 오래갈 수 있다.

오늘날 남성들의 건강은 업무 스트레스와 서구화된 식생활로 인해 중,노년은 물론 점차 젊은 연령층까지 위협하고 있다. 빠른 신체적 노화와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갖가지 증상들이 빠르게 나타날 수 있어 각별한 관심과 주의가 필요한 시점이다.

대게 남성들은 "귀찮아서, 바빠서"라는 핑계로 운동과 건강관리에 집중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남들보다 조금더 신경쓰고 미리 준비만 잘 한다면 누구보다 빠지지 않는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건강 전문가들은 자신에게 맞는 적절한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 개선이 우선시되며 추가적으로 자신이 우려하는 부분과 관련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을 적절히 섭취 한다면 더 좋을 수 있다고 권고한다.

- 귀하디 귀한 눈꽃동충하초, 티벳 현지에서 자연산이 1kg에 1억여원에도 품귀 -
눈꽃동충하초는 중국을 비롯한 여러나라에서 건강과 기력을 보충하는 재료로 인삼, 녹용과함께 3대 재료로 취급되는 귀한 원료로써 특히 성기능 강화와 피로회복에 특효를 보이며 진시황의 묘약으로 전해진다.
 
또한 항종양, 면역활성, 피로회복, 항산화, 혈당저하, 콜레스테롤 감소 작용이 있는 약용버섯이다. 국내 연구에서는 사람의 일부 암세포(간암. 대장암 세포)의 증식을 억제시키는 것으로 밝혀졌다.

동충하초에 든 코디세핀(아미노산의 일종)이 항암 성분으로 주목 받았다. 중국에선 암에 걸린 쥐에게 이 버섯을 먹였더니 암세포의 성장과 전이가 억제됐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중국에서는 예부터 동충하초를 불로장생의 묘약으로 여겼으며 진시황과 양귀비가 애용했다고 전해진다.

이러한 가운데 선호생활건강(대표 류해주)에서 2년여의 연구개발 끝에 눈꽃동충하초 제품 '개벽천'을 출시하여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개벽천은 천연남성건강식품으로 기존의 남성건강식품과는 달리 고가의 눈꽃동충하초 원료를 90% 다량 함유해 남성건강식품에 차별화된 면모를 보이고 있다.

또한 특허를 받은 원료성분 재배기술에 첨단 발효기술을 접목, 원료의 분자구조를 잘게 쪼게 몸의 흡수율을 극대화 하였으며 이렇게 발효과정을 거친 제품은 같은 양을 먹어도 5~6배의 흡수율과 효과를 가진다는 것이다.

힘들고 지친 남성들에 도움주는 천연남성건강식품 '개벽천', 주원료 국내산 눈꽃동충하초 발효분말 90%, 소비자 가격부담은 줄이고 제품의 기능성은 올려 시장성 열어
개벽천은 소비자들이 제품에 만족할 수 있도록 무엇보다 제품의 퀄리티에 가장 큰 노력을 기울였다는 평이다. 고품질의 원료를 사용하지만 소비자들의 가계부담을 줄이고자 만족할만한 가격을 제시한 것.

이는 저마진 정책으로 다량판매의 기준을 마련하고 이를 발판 삼아 세계시장으로의 진출을 감안한 것이다.

천연남성건강식품인 '개벽천'은 현재 중국, 미주, 동남아 등 해외수출을 상담중이며 국내 시장에서는 내수에 적극 노력, 성기능 저하로 힘들어하는 남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국내 천연남성건강식품의 기술력을 인정받은 '개벽천'은 88세까지 힘 팔팔하게라는 모토로 현재 공식 쇼핑몰(www.him88.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고개숙인 남성들의 활력증진을 기원, 런칭기념으로 25% 할인된 가격에 체험분을 추가로 증정한다. 특별 사은품으로 야관문환 3개월분도 증정해 특가 판매중이다. 

지친 남성들의 활력을 기대해 본다. 

< 문의 : 1899-3528 >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