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맞춤가발 전문 ”이종태맞춤가발” 업계에서 주목:엔티엠뉴스
로고

맞춤가발 전문 ”이종태맞춤가발” 업계에서 주목

최인규 | 기사입력 2015/06/16 [14:25]

맞춤가발 전문 ”이종태맞춤가발” 업계에서 주목

최인규 | 입력 : 2015/06/16 [14:25]
현대인들의 탈모문제가 늘고 있는 요즘 가발 사용자 또한 늘고 있다.

더불어 머리모양이 달라지면 사람의 전체적 인상이나 분위기가 달라져 자기만의 개성표현을 위해 가발을 애용하는 이들도 많다. 하지만 기존의 시중에 나와있는 가발은 각 개인의 두상과 탈모부위의 차이를 고려하지 않고 제작되는 경우가 많아 정교하지 못하고 사용자의 만족을 주기에 부족한 부분이 있다.

이런 가운데 30년 노하우를 자랑하는 부천에 위치한 맞춤형 가발 전문업체 '이종태맞춤가발(대표 이종태)'이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가발업계에서 가발의 달인이라고 불리우는 이종태 대표는 그동안 스타일 때문에 고민했던 많은 고객들에게 좀 더 편안하게 다가설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와 임상 그리고 많은 고객들과의 경험을 토대로 개개인에 맞는 맞춤형 가발을 만들어왔다.

이종태 대표는 30년 넘게 가발공장에서 근무하면서 자재의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은 최대한 살려 유해물질을 없애고 인체에 무해한 자제들을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공장 제작부터 고객에게 부착과 스타일까지 자연스러움과 편안함까지 만족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하여 머리카락 한올 까지도 고객이 원하는 100% 맞춤형으로 시스템화 되어 있으며 공장에서 고객으로 직거래가 되도록 구성되어 있어 제작기간이나 제품의 완성도를 최대한 짧은 기간에 되도록 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이종태맞춤가발은 한가닥한가닥 소중한 고객의 모발을 손상이나 잘라내지 않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차별화를 두고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스타일을 100%만족할 수 있도록 하고있으며 누구나 착용이 간편한 60여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종태 대표는 "남성이나 여성 모두 누구나 맘속으로 그려왔던 스타일을 최고의 시술로 고객만족을 드리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라며"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 한분한분 최적의 맞춤형 가발로 자신감과 기쁨을 줄 수 있도록 힘쓸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032-347-2369 / 070-8921-2369 > http://www.ljtwig.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