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이효리, 중국 대륙을 흔들다:엔티엠뉴스
로고

이효리, 중국 대륙을 흔들다

중국 언론 앞 다투어 ‘극찬’

김경미 | 기사입력 2009/09/11 [12:59]

이효리, 중국 대륙을 흔들다

중국 언론 앞 다투어 ‘극찬’

김경미 | 입력 : 2009/09/11 [12:59]


흥분된 객석의 수천 관객들, 다시 부는 ‘한류’


역시 이효리다. 작은 그녀의 몸짓이 광활한 중국 대륙을 뒤 흔들었다.

9일 저녁 중국 베이징 과학기술대학 체육관에서 열린 ‘베이징 현대 i30 출시 기념 쇼 케이스’에 참석한 이효리는 열정적이면서 섹시한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중국 관객들을 철저하게 녹여 버렸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이효리는 대만 가수 판웨이보와 신차의 주제곡 ‘즈야오 아이샹니(너만을 사랑해)’를 함께 불렀으며 히트곡 ‘유고걸’과 ‘Hey, Mr.Big’ 등 2곡을 열창했다.

객석의 분위기는 그야말로 열광적이었다. 그녀의 표정 하나 하나와 움직이는 몸이 움직일 때마다 환호와 비명이 한데 어우러지는 모습이었다.

이날 중국 언론들은 ‘한국의 섹시 퀸 이효리의 공연에 객석은 폭발할 듯 흥분하였다’며 한국에서 국민가수로 불리는 이효리가 중국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번 공연을 통해 그녀는 중국에서도 퀸이라 불릴 자격이 생겼다고 호평을 이어갔다.

이효리의 공연이 끝나자 현장 분위기는 쉽게 가라앉지 않았으며, 판웨이보와의 공연을 가질 때까지 그 열기는 식을 기미가 안 보였다.

지난 8월 17일 공개된 현대자동차 광고 티저 스팟이 중국 대표 포탈 시나닷컴과 소후 닷컴을 통해 500만 명 이상이 관람했을 정도로 중국 대륙 내에서 이효리는 이미 ‘한류 스타’였다.

북경현대자동차 측은 i30 출시 및 이효리의 음원 런칭을 위해 전국 4대 매체 광고는 물론 400여 개의 옥외 광고판, 120미터 지하철 라이트 박스 광고 등 200억 원에 달하는 예산을 투입, 중국 전역을 뒤덮을 ‘효리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북경- 김경미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