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에이핑크, 데뷔 5주년 기념 오직 팬들을 위한 노래..아낌없이 주는 팬사랑! 팬바보 인증:엔티엠뉴스
로고

에이핑크, 데뷔 5주년 기념 오직 팬들을 위한 노래..아낌없이 주는 팬사랑! 팬바보 인증

김기태 | 기사입력 2016/04/04 [16:26]

에이핑크, 데뷔 5주년 기념 오직 팬들을 위한 노래..아낌없이 주는 팬사랑! 팬바보 인증

김기태 | 입력 : 2016/04/04 [16:26]

에이핑크가 데뷔 5주년을 기념해 팬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에이핑크 소속사 관계자는 오는 4월 19일 에이핑크가 데뷔일에 맞춰 팬들을 위한 팬송을 발표한다고 전했다.
 
데뷔 5주년 기념 팬송은 오랜시간 에이핑크와 함께하며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순수한 사랑을 담은 노래로 에이핑크의 리더 박초롱이 작사에 직접 참여한것으로 전해져 팬들의 기대를 끌어모으고있다.
 
박초롱은 '지난 5년동안 무대 위에서 팬들을 만나며 가슴 벅찼던 소중한 순간과 감동을 담아 오직 팬들을 위한 노래가 될것입니다'라고 전해 감동을 더하고 있다.
 
특히 이번 팬송은 작년 여름 이후 잦은 해외활동으로 인해 자주 만나지못했던 국내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 줄 것으로 기대된다.
 
에이핑크는 데뷔 5주년을 맞이해 팬송과 더불어 포토북도 함께 발매한다고 전했다.
 
팬송과 함께 발매될 포토북은 미국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이 진행된 화보집으로 그동안 무대에서 보지못했던 에이핑크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팬들에 대한 사랑을 담은 에이핑크의 팬송은 오는 19일 자정 음원이 공개 될 예정이다.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