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뚜아후아 주얼리, 매거진 CeCi와 부산 해운대 바캉스 스튜디오 이벤트 진행!

플러스부 | 기사입력 2016/07/20 [01:23]

뚜아후아 주얼리, 매거진 CeCi와 부산 해운대 바캉스 스튜디오 이벤트 진행!

플러스부 | 입력 : 2016/07/20 [01:23]
<사진/Trois Rois Jewelry by JEUM>

프랑스 주얼리 Trois Rois(뚜아후아)가 17일, 부산 해운대에서 패션 매거진 쎄씨와 함께 ‘뚜아후아X쎄씨’ 바캉스 스튜디오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휴가철, 대한민국 최고의 핫 플레이스인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진행되었으며, ‘뚜아후아X쎄씨’ 바캉스 스튜디오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참여와 기프트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이날, 바캉스 스튜디오에서는 뚜아후아(TROIS ROIS) 브랜드 명 낱말 맞추기 게임을 통해 브랜드의 핸드폰 케이스, 팔찌, 썬캡 등을 증정하는 룰렛 찬스를 제공하였으며, 팝업스토어에 마련된 포토월에서 촬영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뚜아후아 주얼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스튜디오 내에는 뚜아후아의 위트 있고 트렌디한 서머 주얼리를 전시하여, 행사장을 찾는 해운대 방문객들이 직접 브랜드의 제품을 착용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많은 호응을 얻었다.

뚜아후아 브랜드 관계자는 "해운대에서 진행한 뚜아후아 바캉스 스튜디오는 여름철 피서객들이 뚜아후아의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체험하는 데에 중점을 두었으며, 이번 기회로 뚜아후아가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통해 차별화되고 트렌디한 주얼리 브랜드로써의 면모를 갖출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플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