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박신혜, 장근석 어머니한테 인정받은 며느리감

KBS 2TV ”장근석의 이상형 월드컵 특집”

박진영 | 기사입력 2009/12/20 [04:29]

박신혜, 장근석 어머니한테 인정받은 며느리감

KBS 2TV ”장근석의 이상형 월드컵 특집”

박진영 | 입력 : 2009/12/20 [04:29]


박신혜, 장근석 어머니한테 인정받은 며느리감?

 
▲ 'KBS 장근석의 이상형 월드컵 특집' 사진출처=KBS

KBS 2TV의 '장근석의 이상형 월드컵 특집'에 완벽한 초식남 연기를 보여준 장근석이 출연해 ‘미남이시네요’에 함께 연기한 박신혜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장근석은 “같은 동네에 사는 박신혜를 어머니가 특별히 예뻐하신다.”며 “한번은 박신혜와의 커플 궁합까지 보고 오셨더라.”고 밝혔다.
이에 커플 궁합 운이 어땠냐는 질문에 장근석은 “굉장히 잘 맞는다고 하더라. 그래서 어머니가 박신혜를 집에 초대하라고까지 말씀하셨다.”고 발언해 눈길을 끌었다.

또 장근석은 연상의 여인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냐는 질문에 "여자 친구에 대해 나이 제한을 둔 적은 없는데 실제로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났던 사람으로는 8살 연상의 여인도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연상녀만 교제해봤냐는 질문에 "연상녀와만 교제한 것은 아니지만 오래 사귀었던 여자 친구들은 대부분 다 연상녀였다."며 "최근에도 연상의 여인에게 3번 정도 대시를 받았다."고 숨김없이 공개했다.

장근석은 “KBS 드라마 '황진이' 촬영 당시에 여자 친구와 헤어진 후 힘들어하던 시기였다.”며 “그런 상태로 '황진이' 촬영에 임하면서 역할에 빠져 하지원 누나를 정말 좋아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그 뿐만 아니라 '쾌도 홍길동'에서는 성유리 누나와 키스신 등을 촬영하면서 굉장히 설렜다.”고 고백해 녹화장을 술렁이게 했다.

이 날, 이상형 월드컵에는 장근석을 설레게 했던 하지원, 성유리가 후보로 등장해 장근석을 더욱 긴장하게 만들었다.

그간 볼 수 없었던 춤과 개인기를 아낌없이 공개한 장근석의 솔직한 모습은 오는 12월 20일 일요일 밤 10시 25분에 KBS 2TV '장근석의 이상형 월드컵 특집'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