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 ‘그날들’ 11월 13일 개막!

유준상.이건명.정성화.민우혁.조형균.양요섭.인성(SF9) 등 역대 최고의 캐스팅!

김은영 | 기사입력 2020/10/07 [00:42]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 ‘그날들’ 11월 13일 개막!

유준상.이건명.정성화.민우혁.조형균.양요섭.인성(SF9) 등 역대 최고의 캐스팅!

김은영 | 입력 : 2020/10/07 [00:42]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
 ‘그날들 11 13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흥행 신화를 이어간다.

2013년 초연부터 50만 관객을 돌파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뮤지컬 ‘그날들은 뮤지컬 시상식 11개 부문 최다 석권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우며 매 시즌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사랑받는 영원한 가객김광석이 불렀던 명곡들로 이뤄진 넘버와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20년의 시간을 넘나드는 한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매 시즌 화려한 출연진으로 화제를 모았던 ‘그날들’ 이번 공연은 초연부터 작품을 이끌었던 유준상을 필두로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합류하여 역대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철두철미한 원칙주의자 정학 역에는 유준상이건명정성화민우혁이 출연하여 20년의 시간을 넘나들며 극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여유와 위트를 지닌 자유로운 영혼 무영역에는 온주완조형균양요섭인성(SF9)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신원을 알 수 없는 피경호인 그녀 역에는 루나방민아효은이 캐스팅되었으며다정하고 소탈한 성품의 대통령 전담 요리사 운영관 역에는 서현철이정열고창석이 출연극의 재미를 높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대식 역에 최지호김산호상구 역에 박정표김호창사서 역에 임진아김보정하나 역에 이휴이아진수지 역에 박도연이자영이 출연한다.

창작 뮤지컬로서는 단연 최고의 스케일과 독보적인 흥행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그날들이 또 어떤 기록을 낳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코로나19 방지 및 예방을 위해 한 칸 띄어 앉기 좌석 운영과 함께 공연장 방역 및 관객 동선 안전 운영 등을 통해 정부의 지침에 따라 안전한 공연 관람을 대비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