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봄은 왔고, 너만 오면 돼, 남이섬 ‘벗(友)꽃놀자’:엔티엠뉴스
로고

봄은 왔고, 너만 오면 돼, 남이섬 ‘벗(友)꽃놀자’

남이섬 숲속 힐링 이벤트 ‘벗(友)꽃놀자’ 4월 3일~5월 9일 매주 토, 일 진행

문화부 | 기사입력 2021/04/03 [15:28]

봄은 왔고, 너만 오면 돼, 남이섬 ‘벗(友)꽃놀자’

남이섬 숲속 힐링 이벤트 ‘벗(友)꽃놀자’ 4월 3일~5월 9일 매주 토, 일 진행

문화부 | 입력 : 2021/04/03 [15:28]


남이섬이
3일부터 ()꽃놀자로 여느 때보다 일찍 찾아온 봄을 활기차게 연다.


푸른 생명의 숨결이 들썩이는 남이섬 곳곳에도 마침내 꽃망울이 보이기 시작했다. 남이섬은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3일부터 59일까지 다양한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번잡하거나 밀폐되지 않고 탁 트인 자연 속에서 가까운 이들과 다양한 개별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꽃비가 흩날리는 산책길을 거닐며 잠시 일상을 벗어나 힐링을 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춘천시에 소재한 근화동396 청년창업공간과 함께하는포레스트 마켓이 남이섬 달오름 부근에서 열려 다양한 수공예품을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고자 기획한 남이섬과 지역 청년 창업가들의 멋진 하모니는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모범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16일과 23일 금요일에는 남이섬 벚꽃 크루즈 &다이닝이벤트를 진행한다. 저녁 노을이 부드럽게 번지는 북한강 수상 크루즈에서 핑거푸드와 와인을 즐기며 화사한 연분홍빛 섬 주변을 돌아보는 것도 괜찮을 듯 하다.

같은 날 저녁 산딸나무길에서는 봄 하늘을 수놓은 벚꽃과 함께 숲속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금요일 밤의 특별한 만찬이 준비되어 있다

남이섬에서는 ()꽃놀자행사의 일환으로 애프터눈 티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남이섬 최남단에 위치한 자작나무 숲 현호림에 별도로 마련된 공간에서 일 2(오전 11, 오후 2)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이국적인 자작나무 숲속 테이블에서 강변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봄캉스에 목마른 이들을 위해 남이섬에서는 피크닉 세트대여 상품을 판매한다. 피크닉 매트를 비롯하여 라탄 바구니, 원목 티 테이블, 나무 도마, 각종 촬영 소품 등이 마련되어 있다. 양손은 가볍게 마음은 더 가볍게 남이섬을 방문해 꽃과 나무가 있는 넓은 잔디밭에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감성 충만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반려견 친화 공원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남이섬은 15kg 미만의 반려견과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특히 오는 6월까지는 매달 마지막 주 주말을 댕댕이의 날로 지정하여 20kg 미만의 반려견까지 동반 입장할 수 있으며, ‘펫팸족을 위한 연계 상품으로 펫크닉 세트를 판매한다.

() 꽃놀자행사 기간 내 판매되는 프로모션 입장권과 남이섬 벚꽃 크루즈 &다이닝’, ‘애프터눈 티 세트’, 그리고 피크닉 세트티켓은 KKDAY, 네이버예약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온라인 사전 예약 시 포레스트 마켓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정보는 남이섬 홈페이지(www.namisum.com)를 방문하거나, 남이섬 대표번호(031-580-8114)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남이섬은 입장 시 발열 체크 및 이용객 명단 관리, 섬 내 다중이용 시설에 손 소독제 비치, 내외 공간의 수시 방역, 비접촉 및 비대면 서비스의 다면화 등 정부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안전한 여행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