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SK텔레콤, ‘한마디로 캠페인’ 전개

경제부 | 기사입력 2010/03/02 [12:31]

SK텔레콤, ‘한마디로 캠페인’ 전개

경제부 | 입력 : 2010/03/02 [12:31]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정만원, www.ttime.co.kr)의 생각대로T는 T만의 경쟁력/자신감을 명쾌하게 표현하는 “한마디로 캠페인”을 새로이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한마디로 캠페인”은 여러 가지 이야기를 종합해 결론을 내릴 때 ‘한마디로’ 라고 말하듯, 복잡하고 어려운 세상 속에서 한결 쉽고 명쾌하게 해답을 전할 수 있는 기술/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서겠다는 T의 철학을 담아낸 것이다. 캠페인 슬로건인 ‘한마디로’는 T가 제공하는 최상, 최고의 서비스에 대한 의지와 열정을 나타내며 고객이 실생활 속에서 만나게 되는 유익하고 편리한 서비스가 바로 T라는 자신감을 친근하게 전달한다.

SK텔레콤은 오는 3월 2일 ‘한마디로 런칭: 정지훈편, 면접편’ 광고집행을 시작으로 캠페인을 본격 런칭할 계획이다. 3월 6일 ‘한마디로 런칭: 신민아편’을 비롯해 상품력 광고를 잇따라 선보이며 다양한 스토리를 확산시킬 예정이다. 특히 정지훈과 신민아의 한마디로 런칭편은 한마디 인터뷰에 대해 스타가 직접 명쾌한 해답을 던지는 식으로 유머와 리얼리티를 반영한 게 특징이다.

SK텔레콤 브랜드전략실의 박혜란실장은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는 ‘한마디로’에서 착안한 ‘한마디로 캠페인’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근하게 그리고 입에 오르내릴 수 있는 캠페인으로 사랑 받길 기대한다”며 “T는 캠페인 런칭을 필두로 보다 일상을 풍요롭게 할 수 있는 고객지향적 관점의 마케팅을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