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스승의 날, 선생님들이 들려주는 아카펠라 자선콘서트 개최

문화부 | 기사입력 2010/05/10 [10:22]

스승의 날, 선생님들이 들려주는 아카펠라 자선콘서트 개최

문화부 | 입력 : 2010/05/10 [10:22]

세상에 수많은 크고 작은 우울한 일들이 가까이와 멀리서 일어나고 있는 요즈음, 세상을 향해 희망의 화살을 쏘아 올리고자 노래하는 선생님들이 있어 화제이다.

그 주인공은 한국아카펠라교육연구회 선생님들이다. 한국아카펠라교육연구회는 오는 5월 15일 오후 5시 금나래 아트홀에서 아이들을 위해 자선 무료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아카펠라 애듀 클래식’ 이란 제목으로 아이들에게 인간의 목소리인 아카펠라를 통해 알기 쉽고 재미있는 아카펠라 클래식을 선보이고자 한다.

선생님들은 이 콘서트를 위해 이미 수개월 전부터 바쁜 생활 속에서도 짬을 내서 열심히 공연을 준비해 왔다. 공연 준비와 음반 녹음 작업으로 지칠 수도 있는 상황에서도, 아이들에게 기쁨을 줄 수 있다는 생각에 모두가 즐거운 마음으로 공연 준비에 임했다고 한다.

한국아카펠라 교육 연구회는 아카펠라를 좋아하는 선생님 교육 연구모임으로서, 2006년 처음 모임을 가진 이래, 매년 아카펠라 자선 콘서트를 진행해 왔으며, 동요앨범, 크리스마스 캐롤 음반등을 통해 아카펠라 대중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리, 인간의 목소리인 아카펠라를 통해 아이들에게 전해주는 선생님들의 따뜻한 목소리를 우리 아이들에게 전해 주는 건 어떨까? 이 소중한 행사는 2010년 5월 15일 오후 5시 금나래아트홀에서 진행되며, 관람료는 전액 무료이다. 자세한 문의는 www.acaedu.org 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