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메가박스, 전세계 생중계되는 ‘라르크 앙 시엘 20주년 콘서트’ 상영

초대형 스크린에 펼쳐지는 라르크 앙 시엘의 주옥 같은 명곡 열전

허진영 | 기사입력 2011/05/20 [22:37]

메가박스, 전세계 생중계되는 ‘라르크 앙 시엘 20주년 콘서트’ 상영

초대형 스크린에 펼쳐지는 라르크 앙 시엘의 주옥 같은 명곡 열전

허진영 | 입력 : 2011/05/20 [22:37]

전세계 동시 실황 중계되는 전설적인 록 밴드 라르크 앙 시엘의 콘서트가 오는 5월 28일, 29일 멀티플렉스 씨너스와 메가박스에서 단독으로 상영된다.

라르크 앙 시엘은 1991년 결성된 전설적인 밴드로 GLAY, LUNA SEA와 더불어 일본의 3대 록밴드로 불리며 일본 락의 살아있는 역사라는 언론의 평가를 받고 있다.

도쿄 아지노모 스타디움에서 진행되는 라르크 앙 시엘 20주년 라이브 콘서트는 전세계 최초로 40여 곳의 일본 영화관과 서울, 도쿄, 파리, 런던, 뉴욕, 홍콩 등 해외 곳곳에서 동시에 생중계된다. 라르크 앙 시엘의 20년 음악활동을 총 정리하는 이번 공연은 28일은 인디밴드 시절의 부터 1998년 발매된 까지, 29일에는 1999년 발매된 부터 2002년에 발매된 앨범의 주옥 같은 명곡을 들을 수 있다.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라르크 앙 시엘은 20주년 콘서트 예매 오픈과 동시에 9만장의 티켓이 순식간에 매진되는 등 밴드의 명성을 다시 한번 입증시켰다.

이번 콘서트는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는 디지털 영사기와 SK에서 제공한 최첨단 위성 네트워크 망을 통해 관객들에게 공연장의 생생한 감동을 그대로 전할 것으로 보인다. 씨너스와 메가박스에서 라르크 앙 시엘의 공연을 보는 관객들은 콘서트 장에 가지 않아도 무대와 조명, 음향, 영상 등 모든 면에서 마치 일본 공연장에 와 있는 것 같은 생생함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라르크 앙 시엘 실황중계 예매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단독상영을 기념하는 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라르크 앙 시엘 콘서트를 예매한 관객 중 추첨을 통해 도쿄 여행상품권, 디지털 카메라, 여성용 핸드백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메가박스 씨너스 주식회사는 합병 후 최초로 기획하는 이번 콘서트를 시작으로 관객들에게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상영회를 점차적으로 넓혀갈 계획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허진영 기자/skarfe@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