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TV와 컴퓨터 게임은 가라! 우리 아이는 ”해피라이더”로 달린다!:엔티엠뉴스
로고

TV와 컴퓨터 게임은 가라! 우리 아이는 ”해피라이더”로 달린다!

말 타고 달리듯 앞으로 전진하는 무동력 승용완구 ”해피라이더” 각광

최인규 | 기사입력 2012/06/13 [10:12]

TV와 컴퓨터 게임은 가라! 우리 아이는 ”해피라이더”로 달린다!

말 타고 달리듯 앞으로 전진하는 무동력 승용완구 ”해피라이더” 각광

최인규 | 입력 : 2012/06/13 [10:12]
비엔에쓰(대표 홍석표)에서 선보인 어린이 무동력 승용완구 '해피라이더'가 각광을 받고 있다.

어린이 몸속 206개의 뼈 중 척추 등뼈 26개, 다리뼈 62개가 성장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데 이때 뼈에 붙어있는 근육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근육이 발달하지 않으면 뼈의 성장도 되지 않는다.

이러한 원리를 과학적으로 접목하여 개발된 해피라이더는 승마와 같은 상하운동을 통해 지구력 강화는 물론 어린이의 성장호르몬을 촉진시켜 키 성장에도 도움을 주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해피라이더는 생생한 말 캐릭터로 호기심을 자극하고 상상력을 높여줌은 물론 좌우 15도 각도로 방향전환이 가능하며 실제 말을 타듯이 동작한다.

또한 유산소 운동으로 비만예방 및 허리와 하체 근력에 도움을 주며 강철 프레임과 부드러운 섬유로 만들어 피부자극이 없고 안전하다.

집안이나 집밖의 공원, 놀이터 등 장소에 상관없이 마음껏 탈 수 있고 실내 운동시 바닥 흠집을 고려하여 부드러운 고무우레탄 바퀴를 사용하였고 탈부착이 가능하여 간편하게 분리해 세탁할 수 있다.

해피라이더를 타면 어린이들의 자세유지근력, 허리근력, 하체근력, 유연성 등이 강화되며 체지방률 감소, 근육량 및 기초체력 요소가 증진되어 소아비만 예방은 물론 어린이 건강에 큰 도움을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비엔에쓰 홍석표 대표는 "코트라에서 주관하는 유럽통상촉진단의 일원으로 유럽 3개국(프랑스, 오스트리아, 크로아티아)를 방문하여 각국의 바이어 및 벤더사와의 미팅을 통해 제품에 대한 큰 관심과 호응을 받았고 오스트리아에서는 대량구매키로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해피라이더는 연령 3~8세, 몸무게 13kg~27kg 이하의 어린이가 사용하면 좋고 어린이의 건강을 생각하여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하면 된다.

<문의 : 070-7805-4367>
http://www.turnnturn.co.kr/mall/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