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자전거, 이제는 운동 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템:엔티엠뉴스
로고

자전거, 이제는 운동 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템

자전거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개성에 맞는 편안한 디자인의 자전거 유행

최인규 | 기사입력 2012/06/16 [15:44]

자전거, 이제는 운동 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템

자전거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개성에 맞는 편안한 디자인의 자전거 유행

최인규 | 입력 : 2012/06/16 [15:44]

점점 날씨가 더워지면서 자전거 타기 좋은 날이 계속되고 있다. 외출하기 좋은 계절이 다가오고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은 부쩍 많아졌다.

자전거는 남녀노소 쉽게 접할 수 있는 운동이며 여가활동으로도 탁월하며 아침저녁으로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일명 '자출족'도 늘어나고 있다. 아침에 자전거를 타고 출근하면 시간은 조금 더 걸리지만 교통비를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체력과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하지만 이렇게 자전거를 타는 것도 준비운동 없이 시작한다면 무리가 갈 수 있으니 자전거를 타기 전 스트레칭을 필수로 해야한다.

취미로만 타는 자전거도 있지만 이처럼 출퇴근길과 데이트로 즐기며 여가생활로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자전거의 모양과 자전거의 패션도 무시할 수 없게 되었다.

자전거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소비자의 자전거에 대한 구매욕구가 다양화 되면서 비비드 컬러의 자전거나 여성들도 쉽게 타고 모양새가 이쁜 자전거들이 나오고 있다.

그 중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자전거가 여기 있다. 평소에 여가활동과 편안함을 주는 '바이크앤드'이다. 바이크앤드(http://www.bikeand.kr/main/index.php)는 편안한 승차감을 즐기게 해주는 자전거이다. 바이크앤드의 첫번째 생각은 편안한 착용감으로 안장을 중요시 여기고 있으며 안장이야말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야 한다는 것이 바이크앤드의 생각이다.

두번째로 바이크앤드는 자전거를 그냥 자전거로 보지않고 패션으로 생각한다. 자전거 또한 디자인이며 소비자의 심장을 뛰게 해줄 운동기계라고 보고 있다.

편안함과 패션을 생각하는 바이크앤드는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았고 많은 협찬으로 우리 눈에도 익숙해져 있다. 정재형,리쌍,드라마 등에서 볼 수 있었던 바이크앤드다. 바이크앤드의 상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바이크앤드의 자전거를 볼 수 있으며 하루에 한가지 상품만 다양한 혜택으로 판매하는 원데이그레이트(www.onedaygreat.co.kr)에서도 만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